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저신용자 받을 수 있는 대출 총모음!

by ※¤《》¡¿°※※¥ 2021. 8. 24.

 고금리를 활용할 수밖에 없는 '저신용자' 분들이 아무래도 기준적인 부분들로 인해서 고금리 대출을 활용하시는데 개인적으로는 재직 3개월 ,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~ 최대 4500만 원 이하 ( 신용 6등급 이하 )에 해당이 되신다면 중, 저금리 서민상품을 권장드립니다.

 

 

 

'서민금융상품' 햇살론

 

서민금융상품의 가장 일반적인 상품은 '햇살론'입니다. 햇살론에서도 여러 개의 세부적인 것으로 나누어지는데 대학생, 청년, 사회초년생(1년 이내)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'햇살론 유스(4.5%) ' ,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'직장인 햇살론(10.5%) ' , 마지막으로 직장에 상관없이 소득이 있으신 분들이 활용할 수 있는 ' 햇살론 15 ( 15.9%) ' 상품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서민금융상품 목록

 

 '햇살론'을 대출받고 1년 이상 잘 활용하시는 에게는  '긴급 생계자금'이라고 해서 추가적인 대출이 500만 원까지 가능하고 1년 이상 거래를 잘하신 분들이 신용점수가 오르기에 더 낮은 금리인 6% '햇살론 뱅크'라는 상품으로 최대 3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개인적으로는 고금리 상품보다 '중, 저금리'에 해당되시는 상품을 연체 없이 이용하시면서 안정적인 추가 대출까지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싶습니다. 

 

  •    1년 이상 연체 없이 거래를 하시면 추가 대출 '긴급 생계자금' 목적으로 추가 대출 500만 원이 가능하게 됩니다.
  •    '햇살론 뱅크' 상품으로 연 6% 금리로 최대 3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집니다.

 

 

새희망홀씨

 

   

   '생계자금'의 목적으로 햇살론과 또 같은 맥락에 있는 대표상품으로 '새희망홀씨' 상품이 있습니다. 햇살론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라면 똑같이 받을 수 있는 대출상 품으고 최대 3천만 원 대출한도와 연 금리 10.5% , 대출기간은 5년으로 구성이 된 상품입니다.

 

 

 

징검다리 론

 

 서민금융상품인 ( 햇살론, 새희망홀씨)를 연체 없이 성실하게 2년 이상 거래를 하신 신용 5등급 이상 이신 분들 중에서 75% 납부 or 완납을 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최대 3천만 원까지 연 금리 9%로 , 대출기간 5년 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.

 

 

 

신용점수 올리는 꿀팁모음

 

 기본적으로 저신용자에 해당이 되면 1,2금융권이 어려워서 대부업 대출을 많이 활용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
 

 

 신용을 올리기 위해서는 대출의 규모를 줄이고 연체를 하지 않는 것이 어려운데 돈이 부족하다보니까 어쩔 수 없이 자꾸만 대출을 받게 되는 것이고 연체를 하게 됩니다.

 

 

 전체적으로 봤을 때 상황이 너무 어려우면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채무조정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 

 

 채무조정을 하게되면 최소 12개월 or 24개월 성실하게 월변제금을 납부하게 되는 경우에 연체정보를 조기삭제를 해주는 것과 더불어서 신용점수를 빠르게 올릴 수 있게 소득만 증명이 되면 신용카드도 발급해주고 있습니다.

 

 

 신용카드와 더불어서 6개월 이상 성실하게 변제금을 납부하게 되면 햇살론,미소금융,성실상환자 대출,비대면 간편대출 등 최대 1500만원까지 중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기에 상황이 너무 어렵다면 고금리 대출만 찾기보다 5만원과 신분증만 있으면 채무조정 신청이 될 수 있으니 상담부터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 

 

 고금리 대출만 자꾸 사용하게 된다면 계속해서 기존 대출의 규모가 커지고 월 상환액도 커지기에 부담스러운 생활을 할 수 밖에 없으니 꼭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상담을 생각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 

  

쿠팡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인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댓글